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라비X에이프릴 이나은, 콜라보 신곡 '비♡' 23일 공개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6-19 07:40 송고
그루블린 © 뉴스1
그루블린 © 뉴스1
가수 라비(RAVI)가 에이프릴(April) 이나은과 함께 신곡을 발표한다.
19일 힙합레이블 그루블린은 라비가 새 디지털 싱글 '비♡'(Feat. 이나은 of 에이프릴)를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비♡'는 평소 비 맞는 것을 좋아했던 떠난 연인에 대한 그리운 마음이 담긴 곡으로, 그 연인을 생각하며 비를 피하기보다는 맞는다는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부드러운 피아노 소리가 아련함을 더해주며, 매력적인 저음의 라비 목소리와 청량한 이나은의 목소리가 만나 한층 더 깊이 있는 노래로 완성됐다.

또한 공개된 '비♡' 앨범 커밍순 이미지에서 라비는 우산을 떨군 채, 비 내리는 하늘을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이번 신곡에 대한 느낌을 보는 이로 하여금 가슴에 와닿게 한다.

라비는 "이번 싱글 '비♡'를 만들면서 나은이 생각이 났다"며 "나은의 목소리와 이미지가 추적추적 내리는 비와 잘 어울릴 것 같아서 피처링을 제안했다"고 전했다.
라비가 나은과 같이 '비♡'를 부르게 된 계기는 오는 22일 그루블린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인터뷰 영상을 통해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는 오는 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