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218cm 최홍만, 日여성 뺨 때린 영상 공개…몇시간 뒤 남성 뺨도 '퍽'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0-06-17 12:10 송고 | 2020-06-17 18:08 최종수정
최홍만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최홍만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이종격투기 선수 최홍만이 한 일본 여성과 남성의 뺨을 손바닥으로 때리는 다소 충격적인 영상을 공개했다.

최홍만은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부탁받아 가볍게 했다"는 말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팬으로 보이는 한 일본 여성의 뺨을 손바닥으로 때리는 최홍만의 모습이 담겼다.
검정 마스크를 착용한 거구의 최홍만은 잠시 숫자를 세더니 이 여성 앞에 서 있다가, 갑자기 여성의 뺨을 손바닥으로 때렸다.

예상치 못한 충격에 여성팬은 깜짝 놀란 듯 잠시 소리를 내기도 했지만, 이내 미소를 지었다.

이후 최홍만은 미안하다는 몸짓과 함께 이 여성과 포옹을 했다.
그러면서 최홍만은 "부탁해서 했다. 여자라서 살살 했어요"라고 부연 설명을 더하기도 했다.

최홍만은 '일본', '오사카', '도쿄' , '웃음'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관련 영상이 일본에서 활동 중 이뤄진 근황임을 전하기도 했다.

최홍만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최홍만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이외에도 최홍만은 해당 영상 공개후 3시간 뒤 이번에는 똑같은 구도에서 남성 팬의 뺨을 때리는 영상을 공개 했다.

최홍만은 이 영상에서도 여성팬에게 했던 것처럼 숫자를 센 뒤 팬의 뺨을 손바닥으로 때렸고, 이 남성팬 역시 큰 충격을 받아 휘청거렸지만 이내 웃으며 최홍만과 손바닥을 마주친 뒤 포옹했다.

한편 올해 나이 41세인 최홍만은 국내에 종합격투기 열풍을 일으킨 선구주자다.

최홍만은 타고난 하드웨어를 이용, 당시 극강의 K-1 챔피언 이었던 세미 슐트와 '야수' 밥샵, 일본 스모 챔피언 '요코즈나' 출신 아케보노 등을 쓰러 뜨리기도 했다. 또 MMA 파이터로 나서 '60억 분의1'의 사나이로 알려진 에밀리아넨코 표도르와 멋진 승부를 보여줬다.

그는 씨름선수 출신으로 41대 천하장사를 차지했다. 현재는 한국과 일본에서 활발하게 방송 활동 등을 하고 있다. 씨름선수 시절 승리한 뒤 테크노 댄스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였다. 이에 그는 '테크노 골리앗'이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하다.


khj80@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