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충북콘텐츠코리아랩, 창업코치 양성 과정 참가자 모집

(청주=뉴스1) 이성기 기자 | 2020-06-16 10:29 송고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은 콘텐츠 분야 유경험자를 대상으로 아이코마 아카데미(창업전문 코치 양성과정) 2기생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뉴스1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은 콘텐츠 분야 유경험자를 대상으로 아이코마 아카데미(창업전문 코치 양성과정) 2기생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뉴스1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은 콘텐츠 분야 유경험자를 대상으로 아이코마 아카데미(창업전문 코치 양성과정) 2기생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코마(ICOMA; Institute of Contents Management) 아카데미는 콘텐츠 분야 전문가(창업 코치, 콘텐츠 큐레이터, 투자전문가 등)를 집중 양성하기 위해 충북콘텐츠코리아랩에서 개발한 교육 과정이다.

이번 창업코칭과정은 국내 대기업이나 벤처기업에서 사내 인재 양성 프로그램으로 많이 활용하는 스타트업 창업에서 실행까지 체계적인 성장 학습프로그램(BUSINESS MODEL ZEN)의 전문 코칭과정을 연계 학습한다.

교육 이수자를 대상으로 창업코칭 인증시험을 진행해 합격자는 응시료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과정을 통해 배출한 창업 전문 코치는 일정 기간 코칭 워크숍 과정을 거치고 나면 하반기부터 충북콘텐츠코리아랩뿐만 아니라 관계기관이 운영하는 창업 관련 프로그램에서 본격적으로 활동할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2기생을 모집하는 아이코마 아카데미는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육을 병행하며, 온라인 교육은 주로 직장인 또는 청주 외 충북권 다른 지역 거주자까지 부담 없이 쉽게 교육받을 수 있다.


skle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