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런닝맨' 전소민 "3년간 내 번호 물어본 男게스트 1명도 없어"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0-06-07 17:37 송고
SBS 캡처 © 뉴스1
SBS 캡처 © 뉴스1
'런닝맨' 전소민이 자신의 전화번호를 물어본 게스트가 한 명도 없었다고 말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는 그룹 트와이스 완전체가 출연해 런닝맨들과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미션 시작과 동시에 이름표 뜯기가 시작됐다. 탈락자가 속출했다. 전소민,하하, 트와이스 정연, 나연, 다현이 탈락자가 돼 대화를 나눴다.

외로워 하는 전소민에게 트와이스 멤버들은 우리라도 연락을 하겠다며 전화번호를 알려달라고 했다. 이에 전소민은 "남자 게스트였다면 바로 줬을텐데, 내가 말은 이렇게 하고 전화기를 안 꺼내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전소민은 "한번도 남자 게스트가 내 번호를 물어본 적이 없다. 3년동안 한 번도 없다. 이게 말이 되냐"라고 했다. 트와이스는 "물어보는 일이 보통 있기는 하냐. 물어보는 상황도 본 적이 없다"라며 신기해 했다.

이어 트와이스는 "마음에 들었던 남자게스트 있었냐"라고 물었다. 전소민은 앞서 '런닝맨'에서 호감을 보였던 갓세븐 진영에 대해서 "정말 잘 생기지 않았냐. 심장이 내려앉는다는 느낌을 처음 받았다. 진짜 잘 생겼더라"고했다. 이에 트와이스가 "그럼 대시를 해보지 그랬냐"고 하자 전소민은 부끄러워 했다.

전소민은 트와이스의 이상형을 물었다. 정연은 양세형이 이상형이라고 했고, 동생인 양세찬도 좋아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좋아하는데 실제로 보니까 조금 못 생겨 보인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