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편스토랑' 닭살 새댁 전혜빈 "결혼하고 싸운 적 없어…너무 행복"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0-06-06 15:26 송고
KBS 2TV © 뉴스1
KBS 2TV © 뉴스1
배우 전혜빈이 추억을 소환하는 파티에서 마법 같은 요리 실력을 발휘했다.

전혜빈은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절친한 박정아와 아유미를 초대해 돈독한 우정이 돋보이는 근황 토크를 나누고 달콤한 신혼생활 소감을 밝혔다.

전혜빈은 손님 박정아와 아유미를 위해 시금치돼지통등심구이, 주꾸미감자샐러드, 진미채우유떡볶이 등 고유의 레시피를 활용한 개성 있는 요리를 대접했다. '주(酒)술사'답게 레몬즙을 활용한 칵테일까지 손수 만들며 정성스러운 파티를 완성했다.

그는 수준급 요리 솜씨로 시선을 사로잡다가도 양파를 썰며 감정 연기 못지않은 눈물을 쏟아 웃음을 터뜨렸다. 그만의 방식으로 재탄생한 요리들은 비주얼부터 맛까지 손님들의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그는 박정아, 아유미와 오랜만에 모인 자리에서 옛 추억을 회상하며 울컥하기도 했다. 또 아내이자 엄마가 된 박정아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몰입했다. 그리고 그는 "지금 너무 행복하다"며 "결혼하고 싸운 적이 없다. (남편은)내 반쪽이 매뉴얼화 되어서 태어난 것 같다"고 닭살 애정을 과시했다.

전혜빈은 훌륭한 요리 실력과 토크쇼 같은 일상으로 보는 재미와 공감을 두루 얻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