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유연석의 슬기로운 골프생활'…PGA투어&LPGA골프웨어 여름 화보 공개

흡한속건·항균 기능 소재 '아이스윙' 제품 선봬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2020-06-04 08:49 송고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여름 화보.© 뉴스1

한세엠케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투어&LPGA골프웨어'는 '유연석의 슬기로운 골프생활'을 엿볼 수 있는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는 무더운 여름 필드 위에서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스윙' 제품으로 스타일링한 배우 유연석과 정주연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다.

유연석이 착용한 아이스윙 제품은 UV차단과 흡한 속건·항균 기능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펀칭 가공 원단과 메쉬 원단을 적용해 통기성을 극대한 것이 특징이다. 원단에 내장된 마이크로 캡슐이 열을 흡수하는 '냉감 프린트 기술'을 활용해 시원함을 더했다.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로 더 잘 알려진 PGA투어&LPGA골프웨어 여름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패션몰 아이스타일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타일24에서 오전 10시 이전에 주문 시 당일 날 옷을 받아볼 수 있는 '총알배송' 혜택도 서울 및 수도권에 한해 제공된다.

PGA투어&LPGA골프웨어 관계자는 "최근 드라마에서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의사로 열연한 유연석 배우의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화보에서 다시 만날 수 있게 돼 기대된다"며 "우리 후원선수들도 시즌 초부터 좋은 성적으로 보답해 주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