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RE:TV] '하트시그널3' 천인우, 이가흔과 데이트 후 박지현에 기운 마음 고백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0-06-04 05:30 송고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 뉴스1
'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가 박지현을 향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두 번째 공식 데이트 이후 술자리를 가지며 속마음을 나누는 남자 입주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의동이 천인우에게 이가흔과 박지현 사이에서 헷갈려하는 천인우의 마음에 대해 물었고, 이에 천인우는 "(이가흔과) 공식 데이트하고 헷갈렸던 순간이 딱 왔던 것 같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천인우가 이가흔과의 데이트에 대해 "그 시간이 너무 좋았다. 연애 안 한지 오래돼서 설레는 기분이 들기도 하고, 막상 데이트를 했는데 되게 좋았다. (이가흔이) 모든 사람들한테 잘해주잖아"라고 이야기하자 김강열과 정의동은 이가흔이 모두에게 잘해주는 것만은 아니라고 입을 모았다.

이어 천인우는 이가흔과의 데이트 이후 늦게 들어온 박지현을 보고 헷갈리기 시작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처음 박지현을 봤던 느낌을 느꼈다는 것. 이어 천인우는 "데이트가 좋아도 처음 좋았던 인상을 이길 수 없는 건가? 그때부터 약간 좀 기울기 시작했다"고 속내를 밝혔다.

임한결은 박지현의 마음이 천인우로 향하고 있는 것 같다고 추측했지만 정의동은 "지금은 넘어간 것 같기도 하고 모르겠다"며 의견을 덧붙였다.

천인우는 어색해진 박지현과 눈도 마주치지 못하는 지금의 상황을 토로하며 "지금은 뭔가 노력해도 안 되는 느낌이 들어서. 이런 경우는 처음이야. 나 효율적인 사람인데 여기 와서 이상해졌다"며 평소와 달라진 일상을 전했다.

천인우는 결국 용기 내 박지현에게 데이트를 신청했고, 두 사람은 함께 식사하며 어색해진 두 사람의 사이를 풀기 위해 애썼다.

그러나 박지현이 친구와의 만남에서 김강열에게 끌리는 마음을 고백했다. 결국 천인우, 김강열 모두에게 선택받은 박지현은 김강열에게 시그널을 보내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이 더해졌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