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 창립 14주년 기념 SNS 이벤트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6-02 10:46 송고
© 뉴스1
© 뉴스1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Phomein)이 지난 5월 31일 창립 14주년을 맞아 6월 1일부터 일주일간 SNS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6월 2일 밝혔다.
  
이벤트는 포메인 퀴즈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만 원 상당의 포메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포메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해당 게시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메인은 국내 브랜드 유일 베트남 현지에 쌀국수 공장 포시즌(PHO SEASON)을 설립해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은 ‘햅쌀면’을 생산해 전 매장에 독점납품하고 있다. 또한 2014년 업계 최초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하며 자체 개발 쌀국수 전용 패키지 특허출원 등록과 노하우로 독보적인 서비스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포메인 본사 ㈜데일리킹 김대일 대표는 “2006년 정자본점을 시작으로 올해 14주년을 맞이하기까지 본사를 믿고 함께해 온 130여 개 가맹점의 점주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14년 동안 안전한 식재료와 최상의 메뉴 품질을 유지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쌀국수에 열정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포메인 본사 김지현 부대표는 “14년간 포메인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코로나19 여파 속에도 포메인 딜리버리 서비스로 포메인을 찾아주신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메인 본사 ㈜데일리킹은 지난 11월 프리미엄 소규모 쌀국수 브랜드 포메인 RED를 론칭해 4월에만 4개 매장을 개점해 7호점을 달성했다. 포메인 RED는 1인 식당과 딜리버리 특화, 무인결제 시스템을 경쟁력으로 소규모 창업 시장의 선점을 꾀하고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