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쿠첸, 큐리그 캡슐 커피 구매하면 커피머신 2천대 쏜다

15일까지 큐리그샵에서 진행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2020-06-01 10:47 송고
© 뉴스1
© 뉴스1


주방가전기업 ㈜쿠첸은 오는 15일까지 캡슐 커피머신 무료증정 이벤트 ‘너를 위해 준(June)비 했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큐리그샵에서 커피빈 코스타리카, 투썸플레이스 시그니처 블렌드, 할리스 에스프레소 레인포레스트, 초이스카페 페퍼민트, 초이스카페 우엉티 등 총 5박스로 구성된 캡슐 세트를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초이스카페 ‘싱글 바리스타’ 커피머신을 무료로 증정한다.

‘싱글 바리스타’ 커피머신은 물탱크에 물이 남지 않고 넣은 물 용량 그대로 추출되는 싱글 브루잉(Single Brewing) 방식이 특징이다. 물 용량을 조절해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청소와 관리도 간편하다. 
이번 이벤트는 2000세트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후기 공유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를 통해 캡슐 세트 구매 후 증정 받은 커피머신 사용 후기와 해시태그를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올리고 해당 링크를 큐리그샵 내 이벤트 후기 페이지에 작성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큐리그캡슐커피, #커피머신공짜, #1인용커피머신, #홈카페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적립금 5000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미국 시장 점유율 1위의 캡슐커피 머신 큐리그는 공식 한국 판매 파트너사인 쿠첸을 통해 한국에 진출했다. 드립커피 추출 방식이 특징으로 커피빈, 할리스,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국내 유명 카페 브랜드의 캡슐과 함께 미국의 유명 커피 브랜드인 그린 마운틴 커피, 바리스타 프리마 커피하우스 등의 브랜드 캡슐 커피를 공급 중이다. 아메리카노뿐만 아니라 차(Tea), 핫초코, 화이트 커피 등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honestly8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