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N화보] 고보결, 큰 눈망울로 완성한 고혹적인 시크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5-29 08:34 송고
우먼센스 제공 © 뉴스1
우먼센스 제공 © 뉴스1
배우 고보결의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월간지 '우먼센스'는 29일 고보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고보결은 화이트톤의 의상을 입고 고혹적인 시크미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고보결의 큰 눈망울은 남다른 미모를 더욱 부각시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고보결은 최근 종영한 tvN '하이바이, 마마!'를 통해 첫 장편드라마 주연을 맡은 것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작품"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보결은 함께 연기한 김태희에 대해서 "나와는 정말 다르다는 것을 느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만나 뵙기 전까지 떨리고 긴장도 됐다"라며 "워낙 톱스타라 연기할 때 누가 될까봐 걱정했는데 정말 따뜻하게 감싸주셨다"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극중 오민정 역을 맡아 깊은 눈빛과 차분한 감성연기를 선보였지만 실제로는 '허당'이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고보결은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긴 하다"라며 "하지만 평소에는 허당기가 넘친다. 실수가 많아 손이 많이 가는 스타일"이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날 고보결은 함께 연기하고 싶은 배우로 송강호와 이병헌을 꼽기도 했다. 고보결은 "팬심으로 가득한 배우들이다"라며 "어떻게 연기에 임하시는지 곁에서 배우고 싶다. 꼭 두 분을 가까이서 뵙고 싶다"라는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고보결의 화보와 인터뷰는 우먼센스 6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