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여행 > 국내

투어비스, 친구·연인·가족여행 맞춤형 호텔 서비스 오픈

전 세계 200여개 국가의 다양한 숙소 제공
세대별 관심사에 맞게 추천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20-05-29 07:59 송고
투어비스 호텔 오픈 이미지
여행 서비스 업체 타이드스퀘어 투어비스가 항공, 투어 & 액티비티에 이어 호텔 예약 서비스를 개설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투어비스의 호텔 예약 서비스는 '함께하는 여행'을 콘셉트로 전 세계 200여 개국의 숙박시설을 세대별 관심사에 맞게 구성하여 추천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 화면에서 친구·연인·가족 등의 그룹 단위 여행객에 맞춘 30여 개의 추천 기획전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특정 목적지가 없는 이용객에게 효율적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여기에 호텔 정보는 기본 시설 안내뿐 아니라 추천 이유, 부대시설 및 편의서비스 즐기는 방법, 주변 여행지 소개, 관련 꿀팁 등의 콘텐츠도 담아냈다.
   
또한 투어비스 호텔이 내세운 기술적 강점은 국내 이용객 선호도에 기반한 '독보적인 추천 로직'과 맞춤 검색에 '최적화된 필터 기능'이다.
  
국내외 호텔, 풀빌라,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유형의 숙박 시설을 국내 이용객이 많이 찾는 순으로 추천하는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수영장이나 키즈클럽 같은 편의 시설별 맞춤 검색이 가능한 필터로 경쟁력을 더했다.
 
이밖에 투어비스는 제휴 직계약 공급과 제휴를 통한 '효율적인 가격'과 모바일 검색과 결제 편의성을 강화로 차별화를 꾀할 예정이다.
 
신정호 투어비스 CSO(기업 보안담당 최고 책임자)는 "국내 시장을 잠식 중인 해외 온라인 여행사에 대응하기 위해 IT 인프라를 꾸준히 고도화했다“며 "코로나19 여파가 잠잠해지면 투어비스에 적용한 최신 여행 기술이 성장의 변곡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