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생활/문화 > 푸드

프레시지-김재우 ‘슬기로운 집콕생활’ 라이브 커머스 진행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5-29 08:00 송고
© 뉴스1

HMR 가정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5월 29일 네이버쇼핑 푸드윈도를 통해 개그맨 김재우와 함께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주제로 한 라이브 커머스를 연다.
  
프레시지가 네이버와 손잡고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게 된 것은 최근 비접촉과 비대면을 선호하는 ‘언택트’ 소비문화가 확산하면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해당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생생하게 프레시지의 제품을 소개함과 동시에 실시간 채팅으로 쌍방향 소통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로써 상품의 간접 경험을 제공함은 물론 고객은 평소 궁금했던 점에 대한 답변을 빠르게 받을 수 있어 대중의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방송은 5월 29일(금)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프레시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관에 바로 접속하거나 네이버 쇼핑 탭 메인 페이지에서 브랜드데이를 클릭한 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기념하여 신메뉴와 인기상품의 추천 품목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판매 주요 상품은 피에스타 스테이크, 블랙라벨 파히타, 김재우의 미트클럽 돈가스 3종, 치즈 품은 닭갈비, 감바스 알 아히요, 소고기 샤브샤브, 우삼겹, 딥치즈 바베큐 폭립 2종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할인행사는 봄맞이 기념으로 출시된 신메뉴가 포함되어 더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당일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300원이 증정되며, 방송 중 '치즈 품은 닭갈비' 메뉴를 주문 시 와사비(고추냉이) 쌈무를 100개 한정으로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중 최다 구매 고객 10명을 선정해 '오난코리아 이동식 선풍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최근 확산된 ‘언택트’ 소비문화 확산에 따라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집에서 안전하게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할인행사는 물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프레시지’검색 후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