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국민 로봇청소기 에브리봇, 27일 ‘가치삽시다’ 라이브 방송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5-26 14:21 송고 | 2020-05-26 17:49 최종수정
로봇 전문기업 에브리봇의 대표 모델인 ‘엣지’ 로봇청소기가 오는 5월 27일(수) 저녁 6시부터 30분간 ‘가치삽시다’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 뉴스1
© 뉴스1

에브리봇 엣지 로봇청소기는 중소기업 우수 제품을 인증하는 ‘브랜드K’에 선정됐으며,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국민 물걸레 로봇청소기’로도 입소문 난 제품이다. 지난 11번가의 십일절 행사를 비롯, 5월1일 첫 전파를 탄 TV홈쇼핑에서도 3차례 연이은 행사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생활가전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에브리봇 엣지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돌출 구조의 걸레가 회전하며 바닥을 닦는 방식으로 벽면 구석까지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 바퀴가 달린 여타의 로봇청소기들에 비해 독보적인 물걸레질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국내외 50개 이상의 특허가 집약된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미국과 유럽 등 전세계 주요 30여 국가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에브리봇 관계자에 따르면 “에브리봇 엣지 모델은 성능과 가격 경쟁력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써 작동 방법도 굉장히 간편하기 때문에 중장년층에도 인기가 높다. 아울러 글로벌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Red Dot)에서 수상할 정도로 외형 또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