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중기ㆍ창업

공영쇼핑, 바다의날 맞아 영광굴비 등 국내산 수산물만 5시간 판매

'어랍쇼 가치삽시다’ 특집전…상품 따라 자동주문시 10% 할인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2020-05-26 09:43 송고
© 뉴스1

공영쇼핑은 '바다의 날'(5월31일)을 기념해 오는 27일 하루 5시간 동안 국내산 수산물을 판매하는 '어랍쇼(魚Love쇼) 바다의날 가치삽시다' 특집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어랍쇼'는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방영되는 공영쇼핑의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해양수산부, 수협과 함께하는 이번 특집전에는△국내산 오징어(오전 10시30분) △수협영광굴비(오후 1시40분, 오후 10시45분) △제주은갈치(오후 5시40분) △해조미 해조국수(오후 7시40분) 등을 판매한다. 상품에 따라 자동주문 시 1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국내산 오징어는 최근 5회 방송에서 연속으로 매진을 기록한 인기 상품이다. 수협 영광굴비의 경우 수협에서 직접 수매부터 판매까지 진행하는 상품으로 수산물이력제를 통해 철저히 관리된다. 제주은갈치는 먹기 좋게 손질한 제품을 현지 직송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해조미 해조국수는 밀가루와 전분이 없는 저칼로리 국수로 가볍게 섭취할 수 있다.

이번 특집에는 문성혁 해수부 장관이 직접 출연한 소비 촉진 SB(Station Break)가 방영된다. 에드워드권 셰프도 출연해 국내산 수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을 선보인다. 상품에 따라 자동주문 시 1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honestly8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