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코스모스제과 '에어프라이어로 더 맛있게 먹는 TIP' 이벤트

과자 맛있게 먹는 에어프라이어 활용팁, 댓글 달면 응모완료
5월 28일까지 진행…추첨통해 30명에게 신제품 패키지 증정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5-25 10:51 송고
코스모스제과 에어프라이어 이벤트 © 뉴스1
코스모스제과 에어프라이어 이벤트 © 뉴스1

㈜코스모스제과는 ‘에어프라이어로 더 맛있게 먹는 TIP’ 이벤트를 5월 22일부터 5월 28일까지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자사 제품이 담긴 신제품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코로나19 사태로 계속된 실내생활에 지친 이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최근 유행하는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여 과자를 더 맛있게 먹는 나만의 방법을 공유하는 이벤트인 만큼, 보다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 방법은 코스모스제과 과자 중 1개를 고른 뒤,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최상의 요리방법 및 맛 표현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신제품 패키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제품 패키지에는 딸기팅촉, 마늘바게트 등 신제품과 더불어 왕소라형 과자, 고구마형 과자 등 코스모스제과 대표 과자가 포함되어 있다.
  
당첨자는 6월 4일(목) 코스모스제과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코스모스제과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스모스제과 관계자는 “최근 집콕생활이 길어지면서 일명 홈카페 놀이를 즐기는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 이와 관련된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스모스제과는 ‘왕소라형 과자’, ‘짱이야’, ‘초코콘’ 등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전통과자를 만드는 중소 제과업체로 49년 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딸기팅촉’, ‘마늘바게트’ 등 신제품을 출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