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쌍용 더 플래티넘 거제아시아드’ 사이버 모델하우스&견본주택 개관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5-25 10:12 송고
쌍용 더 플래티넘 거제아시아드 광역조감도 © 뉴스1
쌍용 더 플래티넘 거제아시아드 광역조감도 © 뉴스1

쌍용건설은 부산의 신 중심 거주지로 각광받고 있는 연제구 거제동에 들어설 ‘쌍용 더 플래티넘 거제아시아드’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견본주택을 개관한다고 밝혔다.
  
쌍용 더 플래티넘 거제아시아드는 약 5000여 세대 대단지 프리미엄으로 주목받고 있는 거제2구역의 포문을 여는 단지다.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860-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3층 5개동, 59m2, 74m2, 84m2 총 482세대 규모로 마련된다.
  
이곳 아파트가 위치하는 거제동은 부산 지하철 3호선, 동해남부선이 지나는 지역으로 더블 역세권이자 아시아드대로, 만덕 1∙2∙3 터널이 위치한 사통팔달 교통 1번지로 꼽힌다. 재개발이 완료되어 교통망이 정비되면 역세권 프리미엄과 함께 더욱 우수한 교통 인프라를 누리게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아시아드경기장, 사직종합운동장, 실내수영장, 홈플러스, CGV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교통부터 교육, 행정, 문화 면에서 편리한 생활을 약속하고 있다.
  
또한 부산교육대, 부산교육청, 거제초, 창신초, 거제여중, 거성중 등 명문 학군이 형성되어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부모들의 관심이 모인다. 인근에 시청∙법원∙검찰청∙통합청사 등 부산 중심 행정기관이 모여 있어 입주수요도 풍부하다.
  
쌍용 더 플래티넘 거제아시아드는 입주민 선호도가 높은 판상형 구조와 4BAY구조를 채택해 우수한 채광과 통풍 조건을 마련할 예정이다. 여기에 부산에서는 희소성 높은 평지 아파트라는 점을 내세우고 있다.
  
관계자는 “프리미엄 주거공간으로 실입주자들의 환영을 받았던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사직아시아드부터 최고 수준의 명품 리조트로 평가받는 힐튼&아난티 코브 등을 선보이며 부산의 인기 시공사로 자리잡은 쌍용건설이 시공하는 아파트이다”라면서 “거제동의 프리미엄에 쌍용건설의 노하우,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만족하는 신규 아파트로 사랑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쌍용 더 플래티넘 거제아시아드의 견본주택은 5월 말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1498-1에 오픈할 예정이다. 이곳을 통해 자세한 일반분양 상담을 받을 수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