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게 누구냐?…버거킹, 신메뉴 ‘붉은대게와퍼’ 출시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크랩케이크로 프리미엄 버거
신제품 모델로 배우 주지훈 기용, TV·디지털 광고 온에어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5-25 10:09 송고
버거킹, 신메뉴 ‘붉은대게와퍼’ (사진제공=버거킹) © 뉴스1
버거킹, 신메뉴 ‘붉은대게와퍼’ (사진제공=버거킹) © 뉴스1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붉은대게의 진미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 ‘붉은대게와퍼’, ‘붉은대게X’ 2종을 출시한다.
  
‘붉은대게 와퍼’는 국내산 붉은대게살을 사용하여 크랩케이크와 직화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쇠고기 패티, 버거킹에서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크랩케이크는 붉은대게살과 연육, 마요네즈와 머스타드를 넣고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며, 20여가지 다양한 향신료와 허브가 가미된 올드베이소스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게살의 맛과 최적의 조화를 이룬다. ‘붉은대게X’는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와 호밀 브리오슈번으로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붉은대게 와퍼 단품 8500원/세트 9500원, 붉은대게X 단품 9500원/세트 1만500원이며, 붉은대게 신제품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붉은대게팩 4종도 함께 출시한다. 
  
버거킹은 붉은대게와퍼를 알릴 모델로 배우 주지훈을 기용해 TV 및 디지털 광고도 함께 선보인다. 티저 영상으로 온라인 상에서 이미 화제를 모은 광고는 25일 정식 온에어되며, 궁궐 배경에서 진지함과 코믹함을 오가는 주지훈의 연기는 물론 ‘게 누구냐?’, ‘다시 돌아온 ‘게’냐’ 등 제품명과 연관된 언어유희까지 담아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붉은대게와퍼는 2017년 여름 한정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2020년 버전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게 되었다”며, “버거킹이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자체적으로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제품인 만큼 기존의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은 물론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행사 및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6월 7일까지 14일간 붉은대게 와퍼, 또는 붉은대게X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버거킹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접속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 이벤트, 영상퀴즈 이벤트, 댄스챌린지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버거킹 붉은대게 와퍼와 붉은대게X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