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컷]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서지혜♥김정현 살벌 사랑싸움 목격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5-23 15:28 송고
빅토리콘텐츠 © 뉴스1
빅토리콘텐츠 © 뉴스1
송승헌과 서지혜, 김정현이 평범치 않은 첫 대면을 가진다.

25일 오후 처음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 박봉섭)에서는 서지혜(우도희 역)와 김정현(이영동 역)의 살벌한 싸움이 벌어진 가운데 이를 가만히 지켜보는 송승헌(김해경 역)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에 앞서 23일 공개된 스틸에는 서로 투닥대는 서지혜와 김정현의 모습이 담겼다. 서늘한 눈빛의 서지혜와 그의 등장을 예상못했다는 듯 긴장한 김정현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에 어떠한 일이 벌어졌는지를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이들의 심상치 않은 기운을 감지한 송승헌은 여유로운 표정으로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어 시청자들의 흥미를 더욱 자극한다. 의뢰인의 심리를 분석해 멘탈 치료를 해주는 정신과 의사 김해경으로 분한 송승헌이 이들의 격렬한 싸움에 어떠한 역할로 나설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정현은 첫 회에 특별 출연, 서지혜와 장기 연애에 접어든 현실 연인의 케미를 보여준다고. 서지혜와 김정현은 앞선 작품에서 이뤄지지 못한 러브 스토리로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이번 만남에 더욱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세 사람의 첫 대면은 25일 오후 9시30분에 처음 방송되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