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N화보] 오마이걸 효정, 싱그러운 봄의 여신…청순미 발산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5-21 09:04 송고 | 2020-05-21 11:22 최종수정
앳스타일 © 뉴스1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청순미를 드러냈다.

21일 앳스타일은 오마이걸 효정이 한 화장품 브랜드와 진행한 뷰티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효정은 맑고 투명한 피부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효정은 청순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오마이걸은 신곡 '살짝 설렜어'로 각종 음악 방송 1위를 휩쓸며 다관왕에 올랐다. 이에 효정은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다.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오마이걸 이름이 있는 걸 보면 신기하다"라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오마이걸은 프로페셔널한 실력만큼이나 팀워크가 끈끈한 팀으로 유명하다. 리더 효정은 그 비결에 대해 "멤버들과 평소 정말 많은 대화를 나눈다. 멤버들끼리 서로 믿음과 신뢰가 두터운 것 같다"고 밝혔다.

앳스타일 © 뉴스1
이번 인터뷰에서 효정은 다양한 아르바이트 경험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족발집부터 베이비시터, 전단지 아르바이트까지 정말 많다"고 고백했다. 이어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도 다양한 경험이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덕분에 노래 감성도 풍부해진 것 같다"는 말을 덧붙였다.

과거 동아방송예대 K-POP 전공에 '109 대 1'로 입학해 화제를 모았던 효정. K팝 전공 1기 졸업생이라는 그는 합격 비결에 대해 "굳이 시키지 않았음에도 하나라도 더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것저것 막 보여드렸다. 열정을 보여주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다"고 밝혔다.

잡티 한 점 없는 아기 피부 비결에 대해선 "클렌징을 굉장히 신경 쓴다"라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기 위해 평소 민낯으로 다니는 편"이라고 전했다.

한편 효정의 뷰티 화보 및 솔직 담백한 인터뷰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6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