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SG닷컴, '젠틀몬스터' 공식 스토어 연다…"300여종 상품 선봬"

허·마이마·드리머17·솔로·랭 등 다양한 상품 준비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2020-05-19 06:00 송고
SSG닷컴 젠틀몬스터 공식스토어.© 뉴스1

SSG닷컴은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공식 스토어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젠틀몬스터는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선글라스와 안경 등을 주력으로 판매하며 2030 세대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인기 연예인의 착용 사례가 늘며 이미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호응을 얻고있다.
이에 SSG닷컴은 이번 젠틀몬스터 공식 스토어를 통해 300여종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허·마이마·드리머17·솔로·랭 등이 대표 상품이다.

그간 백화점·면세점·플래그십 스토어 등 오프라인 중심으로 매장을 운영해온 젠틀몬스터는 온라인 시장의 급성장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해 SSG닷컴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

SSG닷컴이 다양한 선글라스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과 해당 카테고리 매출이 매년 20% 이상 높은 신장세를 보이고 있는 점도 주효했다.

실제 SSG닷컴은 구찌·생로랑·톰포드·펜디 등 해외 명품부터 레이밴·베디베로·카린 등 인기 브랜드까지 다양한 선글라스 상품을 운영 중이다. 여기에 젠틀몬스터가 추가로 입점하며 고객 선택의 폭은 한층 넓어졌다.
명노현 SSG닷컴 트렌드 상품담당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를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이 목표"라며 "온라인 장보기부터 트렌드 쇼핑까지 가능한 것이 당사만의 장점"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