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JYP→홀로서기 유빈, 솔로 티저 공개…하이틴 이미지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05-12 17:41 송고
르엔터테인먼트 © 뉴스1
르엔터테인먼트 © 뉴스1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독립 후 처음으로 솔로 앨범으로 컴백하는 가수 유빈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5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Digital Single Album - Teaser Image #1'이라는 텍스트와 함께 유빈의 앨범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유빈은 최근 10, 20대에 유행하는 스티커 꾸미기 스타일의 이미지를 공개, 하이틴 영화를 연상케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그동안 보여온 걸크러시 매력이 아닌 한껏 대중에게 친숙한 느낌으로 다가와 앞으로 공개될 새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앞서 유빈은 2018년 6월 솔로 데뷔 앨범 '도시여자'와 타이틀곡 '숙녀'를 선보인 데 이어 '땡큐 쏘 머치(Thank U Soooo Much)' '무성영화' 등 3장의 앨범으로 싱어송라이터의 역량을 선보인 바 있다.

이에 JYP 독립 후 첫 솔로 컴백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유빈은 향후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유빈의 네 번째 싱글앨범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