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코로나 꼼짝마…'울산 지웰시티 자이' 청정 견본주택 13일 오픈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5-12 13:43 송고
© 뉴스1
© 뉴스1

코로나19로 인해 전국적으로 분양 중이거나 분양을 앞둔 견본주택들이 저마다의 방법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직접 방문을 원하는 수요자를 위해 철저한 위생관리와 예방조치를 통한 실물 견본주택을 운영하는 단지들이 눈에 띈다.
  
실제로 오는 13일(수) 개관을 앞둔 '울산 지웰시티 자이' 견본주택에도 다양한 방안이 적용되고 있다.
  
우선 견본주택 외부 대기줄에서 마스크 착용 여부를 확인하고 1차 체열을 통해 고열자를 선별할 예정이다. 또한 견본주택 입장 직전 열화상 카메라 촬영 및 2차 체열 후 신발 소독매트와 손 소독제를 통해 일괄적인 소독이 이뤄지게 된다. 이때 일회용 신발 봉투와 위생장갑을 착용해야만 내부 입장이 가능하다.
  
방문객 이벤트 참여 및 상담 예약은 대기줄 밀집을 최소화하기 위해 키오스크와 태블릿을 활용하고 브레이크 타임을 적용해 수시로 내부 방역도 실시할 계획이다. 총 8개의 상담부스 역시 아크릴 가림막을 설치해 상담사와 방문객 간의 대면 접촉 시에도 최대한 안전하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신영이 공급하는 울산 지웰시티 자이는 울산광역시 동구 서부동 일대에 들어서며 견본주택은 울산 남구 달동 번영사거리 인근에 마련된다. 총 2개의 단지로 지하 5층~지상 최고 37층, 18개동, 전용면적 59~107㎡ 총 268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시공은 GS건설이 맡았다.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이 유치될 예정인 것을 비롯해 서부유치원, 서부초, 녹수초, 현대중, 현대청운중, 현대고, 현대청운고 등의 학교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울산동부도서관, 학원가 등도 인접해 있다.
  
여기에 현대백화점(울산동구점), 울산대학교병원을 비롯해 공연, 전시, 영화, 강좌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현대예술관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현대중공업이 단지 바로 맞은편에 있는 것을 비롯해 현대미포조선, 현대자동차, 현대제철 울산공장, KCC울산공장, 현대모비스 울산염포동공장 등 대규모 산업단지 내 주요기업체들까지 차량으로 2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다.
  
울산 최초로 미니카약물놀이터가 단지마다 조성된다. 미니카약물놀이터는 아일랜드를 중심으로 물길을 둬 미니카약을 즐길 수 있는 물놀이시설이다.
  
단지별로 조성되는 커뮤니티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실내체육관, 작은도서관, 1인독서실, 건식사우나, 그룹스터디룸, 키즈카페 등의 다채로운 시설들로 채워진다.
  
한편, 울산 지웰시티 자이의 청약일정은 오는 25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화) 1순위, 27일(수) 2순위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일(화) 1단지, 3일(수) 2단지로 1단지와 2단지의 당첨자 발표일이 다르기 때문에 중복 청약이 가능하다. 정당계약은 6월 15일(월)~18일(수) 총 3일간 진행된다. 입주는 2023년 5월 예정이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