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컷] '우다사2' 김경란♥노정진, '키스 1초 전' 스킨십 포착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5-12 09:44 송고 | 2020-05-12 09:53 최종수정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 뉴스1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 뉴스1
김경란 노정진 커플의 '키스 1초 전' 스킨십이 포착됐다.

13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에서는 '우다사 공식 썸남' 노정진이 김경란과 막대과자 게임으로 아슬아슬한 '심쿵'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우다사 시스터즈' 박은혜 김경란 유혜정 이지안 박현정은 처음으로 부산으로 단합대회를 떠났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깜짝 남사친'으로 방송인 김태진이 등장해, 우다사 시스터즈의 숙소에서 '가족 오락관'을 방불케 하는 신나는 게임 한마당이 펼쳤다.

열띤 게임 도중, 김태진은 "급하게 가수 한 분을 초청했다"라며 의문의 손님을 소개했다. 모두가 초청 가수에 열광하는 사이, 이지안은 "혹시 (김)경란의 남자친구 아니냐?"고 추측했다. 실제로 복면을 벗은 가수의 정체는 노정진이 맞았다. 김경란과 만난 지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부산을 깜짝 방문한 것이었다.

노정진은 정체를 밝힌 김에, 예쁜 꽃다발과 '사랑합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케이크를 선물했다. 김태진은 두 사람을 응원하기 위해 막대과자 게임을 제안하고, 김경란과 노정진은 '키스 1초 전' 스킨십을 연출했다. '우다사 시스터즈'는 두 사람의 심쿵 스킨십에 "오늘 (숙소에) 안 들어와도 된다"라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냈다.

두 사람의 모습을 VCR로 지켜보던 스페셜 게스트 진성은 "빨리 불을 밝히실 것 같다"며 결혼을 언급했다. 또 다른 스페셜 게스트인 김호중 역시 "진성 선배님과 제가 주례, 축가를 세트로 해드리겠다"라고 응원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