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삼익가구, 가정의달 맞아 ‘효도찬스 세일’ 실시

인기 제품 최대 48% 할인…“코로나19 속 기분 전환의 계기 되길”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4-30 09:00 송고
© 뉴스1

최근 코로나19가 유행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등 감염 예방을 위한 다양한 조치가 시행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 역시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을 통해 필요한 제품을 구입하며 불필요한 외출을 자제하는 추세다.
 
이에 국내 종합 가구 브랜드 삼익가구가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큰 폭의 할인을 제공하는 세일 이벤트를 기획해 눈길을 끈다.
  
'지금이 바로 효도할 기회, 효도찬스 세일'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 등 다양한 기념일이 있는 가정의달 5월을 위한 행사로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LED침대, 원목식탁, 리클라이너소파, 침대, 온열제품 등 삼익가구의 베스트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크리미 Q침대 + 하이모 Q매트리스 △데이지 SS침대 + 허브 SS매트리스 △크리미 SS침대 + 허브 SS매트리스 △빈스거실장 세트 △스콜라 소파 + 황토 소파 평보료 △올센 4인 식탁세트 △알렉스 4인 리클라이너 소파 등 삼익가구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크리미침대는 크림&내추럴 컬러 조화로 부드러운 공간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LED조명, 전기콘센트, usb포트를 내장해 편리한 전자기기 사용이 가능하고 다용도걸이, 침대하부 수납시스템을 통해 계절 옷 등 다양한 수납과 보관이 용이하다.
  
데이지침대는 침대 헤드 전면에 3단계 조절 가능한 LED조명을 제공하며, 버튼형 usb포트를 적용해 편리함을 높였다. 헤드 전체에 있는 나뭇결 모양 하이그로시와 아이보리 색상의 조화로 따뜻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빈스거실장세트는 이동 가능 수납함과 서랍형 사이드 수납장, 화이트실버 실크 유리를 적용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청소가 편리하다. 실버와 블랙의 컬러 조화로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도 좋다.
  
스콜라 온열 Q침대와 소파는 스왕 원목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럽고 생생한 나뭇결이 특징이며 원목과 인조가죽, 디테일한 장식과 곡선라인으로 럭셔리한 분위기 연출을 돕는다.
  
알렉스 4인 리클라이너 소파는 미국 천연황소가죽 사용을 사용해 내구성이 좋고 오염에 강하며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는 제품이다. 미국 Leggett&Plat 정품 하드웨어를 적용했으며 제로월 시스템으로 소파 뒷공간이 남지 않아 효율적인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올센 4인 식탁세트는 사선 보강목을 통해 더욱 견고하고 실제 나무의 면을 살린 고급스러운 곡선 라인, 차분한 애쉬컬러와 원목의 조화가 안정적이고 아늑한 공간 연출을 돕는 제품이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예전만큼 자주 찾아뵙지 못하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며 인테리어를 새롭게 하려는 고객 등을 위해 준비한 행사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한층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해서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익가구 제품과 구입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대리점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