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

국민도시락 '한솥도시락' ㈜즐거운과 모바일쿠폰 서비스 출시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4-28 17:11 송고
© 뉴스1

대한민국 1위 도시락 전문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 ㈜즐거운과의 제휴를 통해 4월 28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모바일 쿠폰을 출시한다.
  
‘한솥도시락’은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쿠폰 시장의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 업계 선두 주자인 ㈜즐거운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730개가 넘는 가맹점을 보유한 ‘한솥도시락’은 이번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소비자 접근성은 물론,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쿠폰이라는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보하게 됐다. 
  
㈜즐거운의 임관웅 대표는 “한솥도시락 같은 좋은 브랜드와 모바일 쿠폰 서비스를 출시하여 많은 소비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접근성을 키우기 위해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를 통해 판매를 확장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솥도시락’ 모바일 쿠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 상단 검색창을 통해 검색하거나 브랜드 카테고리의 모바일 교환권 ‘분식/죽/간편식’ 탭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즐거운은 국내 최다인 320여개 프랜차이즈와 제휴된 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모바일 쿠폰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은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올해 초에는 통합 모바일쿠폰인 스마일기프트를 론칭하는 등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