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경기남부수산업협동조합과 가족회사 협약 체결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4-23 16:34 송고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 최용혁)와 경기남부수산업협동조합(조합장 정승만)의 산학협력을 위한 가족회사 협약식 장면(동아방송예술대학교 제공) © 뉴스1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 최용혁)와 경기남부수산업협동조합(조합장 정승만)의 산학협력을 위한 가족회사 협약식 장면(동아방송예술대학교 제공) © 뉴스1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 최용혁)가 경기남부수산업협동조합(조합장 정승만)과 산학협력을 위한 가족회사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1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국제회의실에서 거행된 협약식에는 최용혁 총장, 정승만 조합장을 비롯해 양측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정승만 조합장은 “바다 너머 미래를 보는 우리 수협과 방송예술의 미래를 선도하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발전과 미래를 이끄는 기관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본 협약은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으로 선정된 동아방송예술대학교가 2년 전부터 시행하고 있는 가족회사 협약제도의 일환으로 맺어졌다.

경기도를 비롯해 국내 유수의 산업체와 공동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는 뉴미디어콘텐츠 제작 프로젝트인 ‘C.UNICON(Contents, University, Corporation, Cooperation)’을 통해 기업에서 요구하는 다양하고 신선한 콘텐츠를 학생들이 직접 제작해 제공하고 있다.

협약식을 주관한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최용혁 총장은 “실전교육을 강조하는 우리대학의 역량과 경기남부수협의 실무경험이 결합해 양쪽 모두에 유익한 시너지 효과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뉴미디어콘텐츠제작과 학생들은 협약에 따라 경기남부수협과 함께 동영상,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