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산업일반

CALAB, 높이조절 식기세척대 ‘닥터디쉬’ 와디즈 통해 첫 공개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4-16 14:10 송고
© 뉴스1

주방용품 브랜드 ‘닥터디쉬’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높이 조절형 식기세척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닥터디쉬’는 건강한 주방용품을 제공하자는 목적 아래 ㈜씨에이랩에서 선보이는 주방용품 브랜드다. 닥터디쉬에서 선보이는 높이조절형 식기세척대는 일반적인 여성의 평균 키에 맞춰진 현재 싱크대의 높이를 사용자의 신장에 맞춰 손쉽게 조절함으로써 누구나 허리를 편 바른 자세로 설거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높이조절의 장점 외에도 물빠짐이 원활한 건조대와 3단계 조절이 되는 배수플러그, 물과 오물의 튐을 방지해주는 물튀김방지판 등이 기본적으로 포함돼 있으며, 어느 주방에도 어울리는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이번 와디즈를 통한 크라우드 펀딩은 제조업체들이 기획하거나 판매할 상품을 사이트에 올려놓으면 소비자들이 주문에 참여하고, 일정기간에 목표했던 금액 및 펀딩이 달성되면 해당 상품 제조와 발송이 이뤄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품은 4월 말부터 구매(펀딩) 가능하며, 와디즈 플랫폼의 오픈알림 기능을 사용하면 한정수량으로 출시되는 닥터디쉬를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정식 론칭 전에 만나볼 수 있다.
  
㈜씨에이랩의 관계자는 “주방용품으로는 드물게 국내 생산된 국내 원료를 사용한다는 점에서 소재부터 건강한 주방용품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 제품 이외에도 ㈜씨에이랩에서 생산되는 제품 모두 국내생산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씨에이랩은 국내 대기업 공기청정 관련 가전을 연구/개발한 이승욱 대표가 설립한 회사다. 주력분야인 공기질 분야에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고성능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 ‘닥터디쉬’ 브랜드 론칭으로 주방용품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