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

모바일쿠폰 전문기업 즐거운, 오피스콘 모바일 전용 페이지 오픈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4-13 08:00 송고 | 2020-04-13 10:55 최종수정
오피스콘 모바일 페이지 메인 © 뉴스1

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 ㈜즐거운의 기업전용 서비스 오피스콘이 모바일 버전서비스의 개발을 완료하고 이달 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임직원 선물, 대고객 마케팅과 사은품 용도로 주로 사용되는 기업전용 모바일 쿠폰 서비스들은 대부분 PC 기반으로 이용되고 있지만, 이용 용도와 이용자가 다양해지면서 PC 없이 스마트폰에서도 간편하게 이용하고 싶다는 요구가 많았다.
  
오피스콘 관계자는 “직장인 모두가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고, 외부에서도 업무 수단으로 스마트폰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는 고객의 목소리를 귀담아들어 모바일페이지 개발을 추진하게 됐다고 개발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오피스콘의 모바일 버전은 모바일 쿠폰이라는 특성상 상품조회부터 회원가입, 주문/결제, 발송결과 조회, 캐시 충전 등 PC 버전의 거의 모든 기능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UI로 구현했다.
  
모바일 버전 오픈으로 오피스콘은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의 영업과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는 이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뉴스1
  
한편, 오피스콘은 4월 재택근무자를 위한 배달음식 최대 20% 할인 이벤트와 상품권을 업계 최대 수준인 5% 할인 판매하는 기업고객 대량구매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