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타투·담배' 한소희 과거 사진 재조명…과거 샤이니와 MV도 화제 (종합)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0-04-08 11:11 송고 | 2020-04-10 11:58 최종수정

'부부의 세계' 한소희, 화제가 되고 있는 과거사진 (사진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 뉴스1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한소희, 주인공 김희애와 맞먹는 화제성으로 시청률 상승에 알토란 같은 기여를 하고 있다. 한소희가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지수에서 김희애에 이어 2위라는 분석까지 나왔다. 

특유의 시크한 이미지에 어딘지 모를 묘한 매력까지 겸비한 한소희는 데뷔 4년차인 올해 '부부의 세계'로 드디어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불륜을 소재로 한 '부부의 세계'가 매회 최고시청률을 기록, 두자릿수 시청률까지 넘기는 등 신드롬급 인기를 끌면서 한소희는 더욱 시청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부부의세계' 한소희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이와함께 한소희는 유명세를 톡톡히 치르고 있다.

데뷔 전 매력적인 미모로 '인스타 여신'이라 불리며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기도 했던 한소희는 '부부의 세계'인기로 인해 과거 흡연, 타투 사진이 재조명 받기에 이르렀다.

한소희는 과거 SNS 사진에서 여러 차례 흡연하는 사진을 게재했고 양쪽 팔이 타투로 가득한 모습이다.

실제로 포털 사이트 NAVER 에서 '한소희'를 검색하면 검색창 밑에 관련 검색어로 '한소희 타투' '한소희 담배' 등이 노출되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유명세를 톡톡히 치르고 있는 배우 한소희 © 뉴스1

사회가 빠르게 변화하면서 문신이나 담배가 개인의 자유와 개성이라는 인식이 자리잡았지만 여자 연예인에게는 아직도 엄격한 잣대가 사라지지 않은 것 또한 사실이다.

현재 한소희는 타투를 제거한 상황이고 그의 SNS에는 사진 또한 남아있지 않다.

하지만 최근 한소희가 인기를 끌자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해당 사진들이 빠르게 번지고 있다. 입에 담배를 물고, 팔 안쪽에 타투를 그려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다.

또 한소희가 2016년 샤이니 'Tell Me What To Do' MV 출연장면도 다시 화제를 끌고 있다. 특히 한소희가 다소 거친 모습에 담배를 물고 있는 등장신에 많은 누리꾼들이 관심을 나타냈다. 

SHINee 샤이니 'Tell Me What To Do' MV 영상 갈무리 © 뉴스1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연기 생활을 시작한 한소희는 tvN '백일의 낭군님', '어비스', '돈꽃'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현재 한소희 과거모습을 놓고 온라인상에선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담배 물고있는 모습 매력적이다" "역할에 잘 맞게 캐스팅했다" "개인의 자유를 침해하면 안된다" 라며 논란될 이유가 없다는 반응들이 있는가 하면 "너무 상반된 과거 이미지다" "과거 모습에 충격을 받았다" "SNS에 올리는 건 좀 아니다" 는 반대 의견들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이와는 별개로 묘한 매력에다 예쁘고 젊은 여다경(한소희)과 유부남(박해준) 이태오 와의 관계, 지선우(김희애)와 엮여질 팽팽한 긴장감 등 이들 셋을 놓고 벌어질 앞으로의 이야기에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고 있어 '부부의 세계' 인기는 계속 올라갈 전망이다.

'부부의세계' 한소희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