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 분양 오픈…실수요자 관심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4-07 10:23 송고
© 뉴스1
© 뉴스1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가 높은 미래가치와 함께 한강 유일의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하며 투자자들과 입주 희망기업들의 큰 관심을 받는 가운데, 모델하우스를 본격 오픈하며 분양에 돌입한다.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2층~지상 15층의 총 16개층 858호실의 초대형 규모로 근린생활시설은 2개층 56실이다. 48번 국도, 김포한강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가 인접해 전국 어디든 이동이 용이해 기업들에게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지식산업센터 입주사들에게 매우 필요한 드라이브인(Drive-in) 및 도어투도어(Door-to-door)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는 한강신도시 유일의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입주사들은 더욱 신속한 비즈니스 운영이 가능해졌다. 5톤 트럭의 진출입으로 상하차 및 물류이동에 용이하며 하중 ㎡당 1.2톤 설계, 층고 5.5m의 폭넓은 물류하역장 설계와 서비스 발코니까지 제공된다.
  
단지 내부는 넓은 채광창과 고천장 로비로 탁 트인 공간을 연출했다. 또한 인포메이션 부스와 업무 편의를 위한 관리사무실, 회의실, 무인택배함과 은행, 편의점, 피트니스센터, 병원, 전문 식당가 등이 유치돼 입주사들의 만족도도 높였다.
  
더불어 양촌역~구래역(예정) 선로 인근에 있는 '문화의 거리', 인근에 위치한 이마트 등 대형마트,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메가박스, CGV, 호수공원, 평화공원 등은 문화생활까지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도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가 주목받는 것은 높은 미래가치 때문이다. 현재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는 김포한강신도시 자족시설인 MS-13-1블록에 있다. 최근 기획재정부는 듀클래스 사업지와 인접한 MS-14-1 부지와 MS-14-2 부지를 매입했다. 정부가 이 지역에 투자할 것이란 소문이 도는 이유다.
  
부동산 관계자는 "정부의 토지매입은 앞으로 개발될 'GTX-D라인'과 연관이 있을 것"이라며 "인근 지역의 미래가치가 올라갈 수밖에 없다"고 전망했다.
  
이밖에도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 인근 지역에는 방송영상 문화콘텐츠 관련 서비스가 원스톱으로 제공되는 신개념 문화 신도시인 '김포 한강시네폴리스'가 개발 중이다.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델하우스 유선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