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전문] 장미인애, 유튜버에 분노 "약쟁이? 어처구니없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0-04-03 08:36 송고 | 2020-04-03 10:38 최종수정
장미인애 © News1 DB
장미인애 © News1 DB

배우 장미인애가 유튜버 이송원씨를 향해 분노의 심경을 전했다.  

장미인애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튜브 채널 '이송원TV'에 올라온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송원은 "여러분 장미인애라고 아시냐. 유명하신 분인데. 마약사범이에요. 프로포폴"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 이송원은 "제가 연예인들 안 다루겠다고 하는데 하는 짓거리가 너무 크다. 도대체 왜 저러는 거야. 욕을 안 하려야 안 할 수가 없다. 완전 네가지가 없다"고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장미인애에 대해 "아주 투사, 열사 났어 열사. 적폐 쪽에서 '장미인애 만세' 이러고 있다. 여성 연예인을 괴롭히기 위해 말하는 게 아니다"라고 말하는가 하면 "재앙? 문재인 대통령을 재앙이라고 한다. 교묘하게 재앙, 재난이라고 한다"고 조롱과 비난을 했다. 

이에 장미인에는 해당 영상을 게재하며 "오전 8시11분 전화를 드렸습니다. 죄송하다고요, 미안하다고요? 사과받으려고 전화드린 게 아닌데 잘못된 건 아시는지 사과를 왜 하시죠?"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이어 "분명히 말씀드렸습니다. 내리시지 말라고"라며 "저는 조롱받고 님은 제가 그렇게 웃기신지 큰 웃음 치시며 재난금, 말도 안되는 뉴스로 저를 욕보이시는데 그렇게 살아보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약쟁이요? 제가요? 어처구니가 없습니다"라고 분노했다. 

그러면서 "세계의 재앙과 같은 아픔이 찔리시나 봅니다. 그래서 본인 입으로 이야기하시네요. 제가 정부와 대통령님을 비하했습니까?"라고 되물으며 "제 목숨을 걸고 버티며 일하며 탓한 적도 없는 저에게 '늘 탓'이라고 하는 기자님들과 저 웃음 조롱. 그런데 왜 저한테 사과하십니까? 분명 내리시지 말라고 말씀드렸고 정중히 11분의 통화로 저에 대해 아시냐고 물었습니다. 전혀 모르신다는 분이 이렇게 저를 모욕과 공격? 참 지금 상황이 웃기신가 봅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장미인애는 "분명 제가 말씀드린 것에 대한 약속을 어기시고 안 내리시겠다고, 그럼 저는 이렇게 하지 않는다고 말씀드리고 아침 일찍 죄송하다고 했습니다만" "원하시는대로 말하시는 대로 팩트 없이 방송하시며 저에 대한 방송을 통해 돈 받으시고 나라에서 지원받으시며 라이브 방송하시는 이분께서 끝까지 해보지?"라는 다소 이해가 어려운 글을 남겼고 "제가 아무 것도 없이 감정적으로 갑자기 그 노력에 대가가 이렇다면 저 또한 참지 않습니다. 책임을 지세요. 본인도"라고 덧붙이며 글을 마무리지었다. 

이하 장미인애 SNS 글 전문.

아침 8시11분 전화를 드렸습니다 .
죄송하다구요미안하다구요?
사과받으려고 전화드린게 아닌데
잘못된건아시는지 사과를왜하시죠?
분명히 말씀드렸습니다
내리시지말라고 저는 조롱받고
님은 제가 그렇게 웃기신지
큰웃음치시며 재난금. 말도 안되는 뉴스로 저를 욕보이시는데 그렇게 살아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약쟁이요? 제가요?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세계의 재앙과같은 아픔이
찔리시나봅니다. 그래서 본인입으로 이야기하시네요^^ 제가 정부를향한
대통령님을 비하했습니까?
제목숨을걸고 버티며 일하며
탓한적도 없는 저에게 늘탓이라고 하는 기자님들과, 저웃음 조롱 근데 왜저한테 사과하십니까 ? 분명내리시지말라고
말씀드렸고 정중히 11분의 통화로 저에대해 아시냐고 물었습니다. 전혀 모르신다는분이 이렇게 저를 모욕과 공격?
참지금 상황이 웃기신가 봅니다 .
분명 제가 말씀드린것에대한 약속을 어기시고 안내리시겠다고 그럼 저는 이렇게 하지않는 다고 말씀드리고 아침일찍 죄송하다고 했습니다만. 원하시는대로 말하시는대로 팩트없이 방송하시며 저로 방송을통해 돈받으시고 나라에서 지원받으시며 라이브방송하시는 이분께서 끝까지 해보지....? 제가 아무것도 없이 감정적으로 갑자기 그노력에대가가 이렇다면 저또한 참지않습니다. 책임을지세요 본인도 .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