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위트 가득 티저 포스터 공개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3-31 09:27 송고
tvN '오 마이 베이비' © 뉴스1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의 인상적인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극본 노선재/ 연출 남기훈) 측은 31일, 장나라의 위트 있는 모습이 담겨있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장나라 분)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다. 발칙하고 당당한 매력의 장하리 캐릭터와 뒤늦게 불붙은 설렘 가득 4각 로맨스 그리고 독박육아, 경력단절, 워킹맘 등 시의성 높은 소재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오마베'는 이날 기존 통념을 180도 뒤집는 반전 비주얼로 웃음을 자아내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차별화된 과속필수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결혼은 됐고 애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한 육아 전문지 기자 장하리로 분한 장나라의 네번째 손가락에 자리잡은 공갈 젖꼭지가 시선을 강탈한다. 장나라의 고혹적이고 우아한 자태에 공갈 젖꼭지가 더해져 기존 커리어우먼의 모습과는 차별화된 캐릭터의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또한 "결혼은 건너뛸까요?"라는 카피가 장나라의 변신에 대한 기대를 자아내며, 동시에 과속필수 로맨스 '오마베'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나아가 '결혼은 건너뛴' 장나라의 공갈 젖꼭지 프로포즈를 받게 될 주인공은 누굴지 벌써부터 호기심이 무한 상승된다.

'오마베' 제작진은 "유쾌하면서 달달하고 가슴 뭉클한 어른이들의 새로운 연애 방정식을 그린 '오마베'인 만큼 티저 포스터 역시 위트 넘치는 반전 컨셉을 담았다"라며 "선입견을 화끈하게 깨부순 장하리 캐릭터와 그녀의 발칙한 반란이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과 핵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오마베'는 '메모리스트'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