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여자)아이들, 전소연 자작곡 '오 마이 갓'으로 컴백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03-31 08:06 송고
큐브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여자)아이들이 리더 전소연의 자작곡 '오 마이 갓'(Oh my god)으로 히트 행진을 이어간다.

(여자)아이들은 3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I trus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오 마이 갓'을 비롯해 '사랑해' '메이비'(Maybe) '라이온'(LION) 그리고 '오 마이 갓 (English Ver.)'까지 총 다섯 곡의 리스트가 담겼다.

타이틀곡 '오 마이 갓'은 데뷔곡 '라타타'(LATATA)부터 지난해 Mnet '퀸덤'을 통해 발표한 '라이온'까지 연이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리더 전소연의 자작곡이다. 특히 전소연은 타이틀곡을 비롯한 앨범 전곡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4일부터 흑(黑)과 백(白)의 뚜렷한 대비가 인상적인 티저 이미지와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하는 프리뷰 영상을 차례로 오픈, 팬들의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매 컴백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는 (여자)아이들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는 오는 4월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