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여행 > 국내

여기어때, 대학생을 VIP로…'여기어때 캠퍼스' 개설

기업회원 전용 할인 혜택, 대학생까지 확대
전국 25개 대학교와 제휴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20-03-27 08:49 송고
여기어때 캠퍼스 오픈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가 대학생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여기어때 캠퍼스'를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여기어때 캠퍼스'는 기업회원만 이용할 수 있었던 '여기어때 비즈니스' 혜택을 대학생까지 확대한 서비스다.

대학생 고객은 가입 시 △신규 고객 대상 10% 할인쿠폰 △무제한 5% 할인쿠폰 지급 △엘리트 회원(VIP등급) 승급 등 풍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엘리트 회원은 엘리트 전용 숙소를 평생 1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으며, 쿠폰과 제휴사 할인 등 추가 선물을 받는다.

여기어때 캠퍼스는 제휴 대학교의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전용 URL은 내달 초까지 각 대학교 총학생회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한다. 학교 계정의 이메일로 소속을 인증한 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 캠퍼스에 가입한 회원은 여기어때 애플리케이션 내 '내 정보' 페이지에서 프로필 이미지에 'B 아이콘' 이미지가 생성된다.

현재 여기어때와 제휴를 체결한 대학교는 서울대, 고려대, 성균관대, 카이스트 등 총 25곳에 이르며, 이에 따라 전국 약 33만2000여 명 대학생이 혜택을 받을 전망이다.

여기어때 측은 "대학생은 MT 등 국내여행에 대한 수요가 커 합리적인 가격의 숙박, 액티비티 상품에 대한 관심이 크다"며 "매력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 여행비 절감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