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카페24, '마켓통합관리'에 다이소몰·AK몰 연동

손쉬운 판로확대로 온라인 쇼핑몰 성장 가속화 기대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2020-03-26 15:10 송고
(자료제공=카페24) © 뉴스1
(자료제공=카페24) © 뉴스1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다이소몰, AK몰에 '카페24 마켓통합관리 서비스'를 연동했다고 26일 밝혔다. 카페24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마켓통합관리를 이용할 수 있다.

'카페24 마켓통합관리'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가 자사몰뿐만 아니라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외부 마켓에도 손쉽게 상품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연동 서비스다.
예를 들어 쇼핑몰 운영자(AK몰과 다이소몰에 기존 입접한 운영자)가 새로운 신상품을 마켓통합관리 시스템에 올리면, 자동적으로 AK몰과 다이소몰의 사이트 형식에 알맞게 변형돼 등록된다. 운영자 입장에서는 딱 한 번만 일하면 되는 것이다.

'다이소몰'은 한웰이쇼핑이 운영하는 온라인 생활용품 쇼핑몰이다. 수납용품부터 주방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가성비가 높은 생필품을 판매한다.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 쇼핑몰인 'AK몰'은 패션의류·화장품·유아·아동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브랜드 상품을 판매한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다양한 판로를 통한 상품 판매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향상을 동시에 이루는 방식도 발 빠른 성장 전략"이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쇼핑몰들의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비즈니스 서비스를 끊임없이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choh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