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강원영상위, 군소영화제·영상단체 지원사업 공모

(강원=뉴스1) 이찬우 기자 | 2020-03-26 10:09 송고
강원영상위원회(위원장 방은진)가 올해 '도내 군소영화제 지원사업', '강원영상단체 지원사업' 대상을 각각 공모한다.  © 뉴스1
강원영상위원회(위원장 방은진)가 올해 '도내 군소영화제 지원사업', '강원영상단체 지원사업' 대상을 각각 공모한다.  © 뉴스1

강원영상위원회(위원장 방은진)가 올해 '도내 군소영화제 지원사업', '강원영상단체 지원사업' 대상을 각각 공모한다고 26일 밝혔다.
'도내 군소영화제 지원사업'은 도내에서 3회 이상 개최하거나 시·군에서 예산 지원이 가능한 영화제를 대상으로, 심사를 통해 지원금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심사에 따라 최대 7000만원까지 지원되며, 강원영상위원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27일부터 4월10일까지다.

영상위에 따르면 도내 군소영화제는 10여개로, 재정상 문제 등으로 매해 열리지 못하는 경우도 있어, 사업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강원영상단체 지원사업'은 도내 영상단체 또는 비영리 문화예술단체를 대상으로 도내 영상문화 활성화를 위한 사업이다.
심사에 따라 최대 2000만원까지 지원하며 강원영상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27일부터 4월27일까지다.
  
김성태 사무국장은 "영화제·영상단체 지원으로 강원영상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사업관련 단체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epri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