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화보] 손동표, 상큼 벗고 몽환·섹시 반전 매력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03-25 16:53 송고
싱글즈 © 뉴스1
싱글즈 © 뉴스1
싱글즈 © 뉴스1
싱글즈 © 뉴스1
그룹 엑스원(X1) 출신 손동표가 무한 매력을 펼쳤다.

매거진 싱글즈는 25일 봄을 부르는 상큼한 비주얼과 넘치는 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손동표의 첫 번째 단독 개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손동표는 기존의 상큼하고 밝은 모습에서 벗어나 몽환적이고 섹시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봄의 시작과 함께 본격적인 개인 활동의 발걸음을 뗀 손동표는 지난 2월 생애 첫 번째 단독 SNS 라이브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근황을 알렸다. 손동표는 "사실 SNS 라이브를 시작하기 전부터 긴장을 많이 했다. 아무래도 혼자 오롯이 시간을 끌고 가야 하는 부담감이 컸던 것 같다. 그래도 가능한 깊은 소통을 위해 마음을 다잡았다. 나와 팬 분들과의 소통이 원활할수록 끈끈한 관계 맺음이 형성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정신 바짝 차리고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싱글즈 © 뉴스1
싱글즈 © 뉴스1
싱글즈 © 뉴스1
싱글즈 © 뉴스1
새로운 출발선에 선 손동표는 "지금은 나에게 찾아온 기회다. 부족한 부분을 채워 다시 한번 비상하기 위한 도움닫기를 하고 있다.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많이 만들어가려고 한다. 많은 분들이 손동표의 재비상을 기대해 주셨음 한다"며 앞으로의 활동 포부를 밝혔다.

특히 '오로지' 연예인이 되고 싶었다고 전한 손동표는 "나에겐 아직 대중에게 한 번도 보여준 적이 없는 연기에 대한 잠재력이 있다. 원래 연기를 준비하다가 아이돌로 바꾼 케이스라 나이가 들고 조금 더 무게감이 생긴다면 그때 연기에 대한 많은 것을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라며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모습에 대해 예고했다. 또 "보컬을 좀 더 탄탄하게 다듬어 나중에 자작곡과 함께 프로듀싱까지 원맨 제작을 해보고 싶다"고도 덧붙였다.

아이유를 자신의 롤모델로 꼽은 손동표는 "10대가 끝나기 전 인성을 다듬어서 조금 더 빛이 나고 다듬어진 손동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나는 아직 다듬어지지 않아 울퉁불퉁하니까. 아이유 선배님에게 본받고 싶은 모습처럼 주변 사람을 잘 챙기며 인간적인 사람이 되고 싶다"며 좋은 어른으로 성장하고 싶은 손동표 개인의 목표도 전했다.

한편 손동표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4월호와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