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화이트데이엔 죠르디 초콜릿" 카카오프렌즈, 선물신제품 출시

캐릭터 인형 죠르디·디저트 등 4종 구성…카톡 선물하기서 선보여

(서울=뉴스1) 권혁준 기자 | 2020-03-09 09:38 송고
카카오프렌즈의 화이트데이 기념 신제품 '죠르디 러브세트'. (카카오IX 제공) © 뉴스1
카카오프렌즈의 화이트데이 기념 신제품 '죠르디 러브세트'. (카카오IX 제공) © 뉴스1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4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화이트데이 시즌 제품은 캐릭터 인형과 달콤한 디저트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먼저 하트 위에 올라탄 죠르디 인형과 죠르디 얼굴이 새겨진 하트모양 초콜릿 3구가 세트로 구성된 ‘죠르디 러브세트', 카카오프렌즈의 전주 지역 특화 상품인 ‘프렌즈 초코파이' 6개입 세트에 아트워크가 적용된 '카카오프렌즈 PNB초코파이 러브세트'가 예약을 통해 판매된다.

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과 초콜릿 브랜드 제이브라운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라이언 마카롱 5개 세트', 다크 초콜릿 안에 크런치가 들어있는 ‘라이언 크런치 초코케익 3입 세트'도 있다.

카카오프렌즈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이날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상제품은 '말랑허그바디쿠션', 'UV LED 칫솔살균기', '무드사운드', '에어팟 파우치' 등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라이언과 어피치가 각각 세트로 구성됐다.



starburyny@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