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구라 "아들 그리, 과거 결혼한다며 혼인신고서 가져와"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3-06 17:15 송고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 뉴스1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 뉴스1
방송인 김구라가 아들인 가수 그리(김동현)가 과거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겠다고 혼인신고서를 가지고 온 적이 있었다고 밝혔다.

김구라와 그리는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 영상 하나를 게시했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구독자의 연애 고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자신을 20세 대학생이라고 밝힌 한 구독자는 "여자친구랑 결혼을 하고 싶은데 엄마는 내가 미쳤다고 한다. 엄마를 설득할 방법이 없느냐"라고 고민을 밝혔다.

이에 그리는 "이건 저도 옛날에 (겪어봐서 아는데) 정말 알아서 끝난다"라고 얘기했다. 김구라는 옆에서 "결혼하고 싶다고 해도 능력이 있어야 결혼하는 거다. 결혼하려면 집도 있어야 하고 양가 부모님한테 허락도 받아야 된다"라며 "경제적으로 해결할 능력이 돼야 한다. 그런 것들이 해결된 상황이 아니라면, 정상적인 부모는 허락이 안되는 상황"이라고 조언했다.

이때 김구라는 그리에게 "너도 옛날에 동사무소에서 혼인신고서 갖고 와가지고 결혼하다고 했을 때 아빠가 뭐라고 했어, 그때"라고 말해 그리를 당황하게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는 "'그래'하면서 웃으면서 넘겼죠"라고 얘기했다.

그리는 그러면서 "(공개연애를 밝힐 때) 저는 대표님(라이머)도 그렇고 회사 직원들에게 이렇게 하는 거 분명히 후회할 거라고 신신당부를 했다"라며 "저는 그들이 미쳤다고 했는데 제가 미친 거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