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너목보7' 신현준, 1라운드 선택 후 충격→'태세 전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0-02-28 20:03 송고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7' © 뉴스1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7' © 뉴스1
'너의 목소리가 보여 7' 신현준이 1라운드 선택 결과에 당황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7'(이하 '너목보7')에서는 배우 신현준이 음치 수사에 나섰다.
비주얼만으로 음치와 실력자를 가려내는 '가수의 비주얼' 1라운드에서 신현준은 자신만의 확고한 기준으로 5번 미스터리 싱어를 음치로 꼽았다. 5번이 실력자라면 오토바이 동호회 회장님, 음치라면 양평 수상레저 만수르 사장님이었다.

5번은 진실의 무대에 바이크를 타고 등장해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혼란스러워하던 것도 잠시, 신현준은 바이크 자세를 지적하며 조금만 연습해도 탈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5번은 실력자 성악가 정현수였다. 정현수는 'Nessun Dorma' 무대를 선보이며 시선을 압도했다. 신현준은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입을 벌린 채 정현수의 무대를 감상했다.

무대가 끝난 뒤, 정현수는 바이크 경력이 25년이라고 소개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신현준은 정현수를 향해 "제 아내도 클래식을 하는데, 너무 멋진 분을 제가 (음치로 꼽았다)"라며 당황해했다. 더불어 바이크 자세에 대해 신현준은 "완전 잘하시는데요?"라고 태세 전환한 모습으로 모두를 웃게 했다.
한편, Mnet '너목보7'은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