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너목보7' 신현준, 초대 스타 출격…실력자 찾기 나선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2-28 10:29 송고 | 2020-02-28 14:50 최종수정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7' © 뉴스1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7' © 뉴스1

'너의 목소리가 보여7'에 배우 신현준이 초대 스타로 출격한다.

28일 오후 7시30분 방송되는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7'(이하 '너목보7')에서는 신현준이 초대 스타로 출연해 실력자 찾기에 나선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서 신현준은 "(1회 초대 스타로 나왔던) 박중훈씨보다 훨씬 잘 할 수 있다"며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였다. 신현준은 각 미스터리 싱어들의 립싱크 무대를 보자마자 "누가 봐도 음치예요" "실력자로 하겠습니다"라며 확신에 찬 추리를 펼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미스터리 싱어들의 반전 정체가 하나 둘 드러남에 따라 신현준의 멘탈이 붕괴되며 웃음을 유발할 전망이다.

또 한 미스터리 싱어는 진실의 무대에 신현준이 연기했던 영화 '은행나무 침대' 속 인물 황장군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 속 명장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무릎까지 꿇은 모습에 신현준도 깜짝 놀라 눈이 휘둥그레진다. 과연 이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는 무엇일지, 그는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대반전 음악 추리쇼 '너목보7'은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 엠넷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