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MCND, 27일 정식 데뷔…괴물 신인 등장 예고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2-18 09:16 송고
TOP MEDIA © 뉴스1
TOP MEDIA © 뉴스1
티오피미디어 신인 그룹 MCND가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8일자정 MCND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스케줄러를 공개,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데뷔 티저를 함께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MCND는 이날 데뷔 티저를 시작으로 오피셜 포토, 인디비주얼 포토 등을 차례로 공개하며, 오는 26일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27일 정식 데뷔한다.
TOP MEDIA © 뉴스1
TOP MEDIA © 뉴스1
하얀 눈밭 위 MCND가 적힌 발바닥 도장으로 분위기를 더한 데뷔 스케줄러와 함께 공개된 데뷔 티저에는 MCND 다섯 멤버의 모습이 포착, 이목을 집중시켰다.

첫번째 사진 속 하얀색 교복을 착용하고 일렬로 나란히 선 MCND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은 가운데 또 다른 사진에 담긴 화려한 그래비티와 MCND의 모습이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그려내며 반전을 선사했다.

특히 데뷔 티저를 통해 MCND의 데뷔 앨범명 '인투 더 아이스 에이지'(into the ICE AGE)가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TOP MEDIA © 뉴스1
TOP MEDIA © 뉴스1
캐슬제이(Castle J)와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 그룹 MCND는 지난해 12월 'TOP GANG'을 통해 프리 데뷔,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지난 1월 'TOP GANG'을 정식 발매하고 2주간 활동을 선보인 바 있다.

프리 데뷔 활동 당시 대중에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MCND가 오는 27일 정식 데뷔를 알린 가운데, MCND가 데뷔 앨범 '인투 더 아이스 에이지'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MCND의 데뷔 앨범 '인투 더 아이스 에이지'는 오는 27일 온라인 발매되며, 3월2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