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

스텍업 '텀블러+도시락' 신개념 보틀 ‘블록보틀 Healthy’ 와디즈 출시

14일 오픈예정 알림…27일 정식 오픈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2-14 11:35 송고
© 뉴스1

아이디어 생활용품 전문 ㈜스텍업은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22일까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신제품 ‘블록보틀 Healthy’(이하 블록보틀 H)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에 신제품 정식 출시에 앞서 27일 와디즈를 통해 ‘텀블러와 도시락의 기능을 합친 신개념 변신보틀, 블록보틀 H’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인 블록보틀 H는 칸마다 분리되어 필요한 만큼 칸을 쌓아 조립해서 용량조절 할 수 있는 텀블러이자, '분리막'을 사이에 조립하면 다양한 음식을 담아서 도시락처럼 휴대할 수 있는 신개념 밀폐용기다. 이번 제품은 기존 제품에 대한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용량을 넓혔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빨대 홀더, 실리콘 컵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블록보틀 H는 오픈캡, 중간모듈, 분리막, 실리콘 컵, 바닥모듈로 5개 구성품이 한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각 모듈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어서 소비자가 원하는 용도와 디자인으로 바꿔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특유의 완벽 분리되는 기술로 꼼꼼한 세척과 빠른 건조가 가능하고,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사용하면서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에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이번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정식 출시 가격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와디즈 오픈예정 ‘알림신청’에 참여하면 1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알림신청에 참여한 후 본펀딩까지 참여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배송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 뉴스1

스텍업 장은비 대표는 “지난 펀딩에서 보여주신 서포터님들의 많은 관심과 다양한 의견에 감사드린다. 응원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펀딩을 진행하게 됐다"며,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용품들도 ‘STACK+CUSTOM’의 특징을 더해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품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도록 한다면 완전히 새로운 가치를 얻게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 새롭고 더 유용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식단 조절해주는 신개념 보틀, 블록보틀 Healthy’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 내 펀딩 오픈 예정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