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씨에이랩, 환기구 필터 ‘에어로쉴드’ 가격인하 실시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2-04 14:05 송고
© 뉴스1

실내공기질 개선 전문 기업 씨에이랩(CALAB)은 최근 독감 및 바이러스로 실내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2월 말까지 환기구 필터 ‘에어로쉴드’를 10% 추가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가할인은 최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시민들이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실내공기질의 중요성이 증가되는 가운데 실내공기질을 위한 환기구 필터 ‘에어로쉴드’의 한시적 가격 인하를 통해 많은 시민에게 보다 쾌적한 실내 공기를 제공하고자 할인을 하는 것이다.
  
에어로쉴드는 2019년 10월 공식 출시된 환기구 장착형 원통형 필터로 2008년 이후 입주한 아파트에 대부분 설치된 환기장치의 환기구에 설치해 환기와 청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세먼지 관련 공인인증기관인 부산테크노파크를 통해 0.3μm 입자를 최대 97%까지 제거함을 인증받았으며, 이보다 큰 초미세먼지부터 세균까지도 제거가 가능하다.  
  
특히 에어로쉴드는 독자적인 시뮬레이션 툴인 IAQST를 통해 초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최적의 필터 조건을 설계함으로써, 더욱 빠르게 실내 유해물질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나노섬유소재를 사용해 필터수명을 향상했으며 침실 등 방 하나당 연 1만원대의 유지비용으로 뛰어난 공기청정 및 환기를 지원한다. 설치와 필터 교체도 간편해 불편함을 해소했다.
  
이밖에도 정식 출시 전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를 통해 출시 10분만에 펀딩액을 모두 달성했으며, 네이버쇼핑 출시 한달 만에 관련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해 1차 생산 물량이 전량 완판되는 등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관계자는 “에어로쉴드 할인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 시 쿠폰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스토어 등 다른 판매채널에서는 할인 적용이 어려운 점을 양해 바란다”고 밝혔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