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뉴딘파스텔, 장애인 직원합창단 신규단원 모집…1월12일 서류마감

20세 이상 국내거주 장애인 지원가능…합격자 2월부터 활동

(서울=뉴스1) 심언기 기자 | 2020-01-08 10:46 송고
뉴딘파스텔이 국내 유일의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신규 단원을 공개 모집한다.© 뉴스1
뉴딘파스텔이 국내 유일의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신규 단원을 공개 모집한다.© 뉴스1

뉴딘파스텔은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2020년도 신규 단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뉴딘파스텔은 골프존뉴딘그룹이 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설립한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이다. 2017년 설립돼 음악적 재능을 가진 장애인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며 다양한 복지·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신규 단원 모집은 만 20세 이상 국내 거주 중인 장애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실기 전형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서류접수는 1월12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야 한다. 서류합격자는 1월13일 뉴딘파스텔 블로그 공지 및 합격자에 개별 통보된다.

최종 합격자는 1월22일 블로그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2월부터는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정식 단원으로 채용돼 활동을 시작한다.

한태정 뉴딘파스텔 대표이사는 "올해도 예술적 역량을 가진 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신규 단원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며 “음악적 재능을 가진 장애인들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앞으로도 꿈을 가진 장애인들이 다양한 무대 경험을 통해 본인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onki@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