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순정만화 속 주인공 비주얼" 동키즈, 후속곡 MV 공개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0-01-03 09:56 송고
동키즈© 뉴스1
동키즈© 뉴스1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남친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일 정오 동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후속곡 ‘All I Need is You’(올아니쥬)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동키즈의 ‘FEVER’(피버)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순정만화 속 주인공 같은 다섯 멤버의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가하면, 귀여운 파자마부터 컬러풀한 재킷, 베스트 등을 활용한 프레피룩으로 러블리한 소년으로 변신하기도 했다.

특히 농구 코트로 무대를 옮긴 동키즈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수시로 변하는 다채로운 표정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5인 5색 출구없는 매력이 담긴 만큼 ‘All I Need is You’의 가사 역시 리스너들을 사로잡기에 제격이다. ‘너도 날 보고 웃어줘. 오랫동안 기다렸던 순간이야. 너의 모든 게 좋아. All I need is you. 사람 하나 살려. 내 마음 너 아니면 안 된대’ 등의 재기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가사가 팬들을 향한 동키즈의 마음을 고백하고 있다.
팬들의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후속 활동을 시작한 동키즈는 ‘블록버스터’급 ‘열기’로 긍정 에너지까지 전파할 예정이다.

‘All I Need is You’는 80년대 전 세계를 강타한 펑크 장르를 풀 리얼 세션(Full Real Session)으로 무장, 현대적인 EDM(이디엠) 비트와 신스 악기를 섞어 동키즈만의 색으로 재해석한 올드 스쿨 펑크다.

현재 동키즈는 ‘All I Need is You’로 활동 중이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