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김다미, 단체 포스터 2종 공개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1-02 10:07 송고
JTBC '이태원 클라쓰' 포스터 © 뉴스1

JTBC '이태원 클라쓰' 포스터 © 뉴스1
'이태원 클라쓰'의 단체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극본 조광진/ 연출 김성윤) 측은 2일 청춘 에너지로 무장한 이태원의 신생 포차 '단밤'과 비범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대한민국 요식업계의 큰손 '장가'의 단체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동명의 인기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좇는 이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태원에서 치열한 한 판 승부를 펼칠 '단밤'과 '장가'의 모습이 담겨있다. 의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를 비롯해 김동희 안보현 김혜은 류경수 이주영 크리스 라이언 모습에서 남다른 연기 시너지를 엿볼 수 있다.

'단밤'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단체 포스터에는 '이태원은 우리가 씹어먹는다'라는 문구가 담겨 청춘의 패기를 엿볼 수 있으며 '장가' 패밀리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에서는 범접 불가한 아우라가 전해진다.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은 "강력한 개성으로 무장한 원작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을 덧입혀 생동감을 불어넣을 배우들의 존재감이 대단하다"며 "'단밤'과 '장가'의 뜨거운 한 판 승부를 펼칠 '개성 만렙' 배우 군단의 활약을 놓치지 말고 지켜봐 달라. 원작과 또 다른 통쾌한 재미와 감동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오는 31일 오후 10시50분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