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윤미래, '사랑의 불시착' OST 부른다…히트 예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9-12-20 08:51 송고
윤미래© 뉴스1

가수 윤미래가 화제의 드라마 tvN ‘사랑의 불시착’의 OST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측은 오는 22일 오후 6시 두번째 OST인 윤미래의 ‘Flower’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윤미래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완성된 ‘Flower’는 지난 1회 엔딩인 리정혁(현빈 분)이 윤세리(손예진 분)를 숨겨주는 신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킨 곡으로, 이후 정식 출시 문의가 빗발치기도 했다.

또 “나의 한 뼘보다 작은 꽃에 눈이 가듯, 너의 작은 흔들림에 마음이 가” 등 극중 윤세리를 향한 리정혁의 마음을 꽃에 비유한 가삿말이 인상적인 곡이며, 몽환적인 기타 선율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린다.

특히 가창을 맡은 윤미래는 이전의 소울풀함을 벗고 간결한 창법을 소화하며 더욱 넓은 스펙트럼의 분위기를 완성해냈다. 윤미래만의 감성으로 완성된 ‘Flower’는 가사의 감동을 더욱 진하게 전달한다.

윤미래가 앞서 ‘푸른 바다의 전설’, ’태양의 후예’ 등 다양한 OST 참여로 ‘원조 OST퀸’으로 불려왔던 만큼, 이번 ‘Flower’ 역시 또 하나의 ‘히트 OST’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 OST Part 2 윤미래 ‘Flower’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