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코스모스 제과 ‘코모로운 크리스마스 만들기 대작전’ 이벤트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12-10 11:29 송고 | 2019-12-10 11:54 최종수정
코스모스 제과 제공© 뉴스1
코스모스 제과 제공© 뉴스1

㈜코스모스제과는 성탄절을 맞아 ‘코모로운 HAPPY CHRISTMAS 만들기’ 이벤트를 12월 9일~15일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반적으로 크리스마스에 성탄절 대표 영화 ‘나홀로 집에’를 즐겨본다는 점에서 착안해 기획했다. 2019년 크리스마스는 코스모스제과 함께 보내라는 의미를 담아 집안 풍경을 과자로 꾸미는 내용이다.
  
참여방법은 빠르게 돌아가는 영상 속 장면 중 TV와 트리에 코스모스제과 과자가 놓여 있는 장면을 캡처하여 “크리스마스는 코스모스제과와 함께” 댓글을 사진을 첨부해 작성하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제품 패키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제품 패키지에는 왕소라형 과자, 고구마형 과자 등 코스모스제과 대표 과자가 포함되어 있다. 
  
당첨자는 12월 17일(화) 코스모스제과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코스모스제과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스모스제과 관계자는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도록 12월 초부터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영상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연말을 위한 과자 경품도 받아 가시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