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랭킹닭컴, 맛있닭 수상 기념 ‘맛있닭 닭가슴살 전제품’ 감사 세일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12-02 14:43 송고
랭킹닭컴이 12월에 맛잇닭 전제품 감사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미지 출처=푸드나무)© 뉴스1
랭킹닭컴이 12월에 맛잇닭 전제품 감사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미지 출처=푸드나무)© 뉴스1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오는 12월 27일까지 맛있닭 브랜드 최초 전제품 감사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맛있닭이 지난 11월 진행된 식품기술대상서 뛰어난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상한 것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12월 기획전에서는 소시지, 스테이크 등은 물론 머핀, 볶음밥, 순대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맛있닭의 닭가슴살 전 제품들을 최대 1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획전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제품들에 적용되어 있는 기존 할인에 더해 해당 이벤트의 할인을 추가로 적용할 수 있어, 최대 34%에 달하는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기획전의 할인 형식은 구매를 원하는 제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적용하는 형식이며, 반찬 브랜드 맛있찬의 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서는 세일 이벤트와 함께 퀴즈 이벤트도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식품기술대상에서 기술력을 입증한 제품의 이름을 맞추는 해당 이벤트는 랭킹닭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맛있닭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도 맛있닭 7500만 팩 누적 판매를 기념한 쿠폰 이벤트와 함께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담당자는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들을 2019년의 마지막에 소비자분들에게 좋은 혜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다가오는 2020년에도 좋은 상품들을 기획하여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랭킹닭컴은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